• '런닝맨'에 대세 아이돌이 총출동해 레이스에 나선다.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샤이니 민호, f(x) 설리, 제국의 아이들 광희, 엠블랙 이준, 인피니트 엘 등 매력 만점 아이돌들은 2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올림픽 대결을 펼쳤다.

    김포공항 입국장을 배경으로 진행된 오프닝 녹화에서 '런닝맨' 멤버들은 차례대로 입장하는 아이돌 멤버들을 지켜봤다. '런닝맨' 출연 경험이 많은 정용화와 승부욕 강한 민호의 등장에 멤버들은 다소 긴장한 듯 했지만 광희, 이준, 이종현의 등장에는 "해볼 만한 경기가 되겠다"며 안심하기도 했다.

    또 '런닝맨' 멤버들은 아이돌 게스트를 보며 팀 내 포지션을 비교했는데, 정용화와 민호는 김종국과 같은 '능력자' 칭호를 받았고, 광희는 이광수, 이종현은 지석진과 비교돼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런닝 동계올림픽'은 지난 해 여름 치렀던 올림픽보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미션들로 진행됐다. '런닝맨' 팀과 아이돌 팀은 아이스하키를 비롯한 모든 경기에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치열한 대결을 선보여 지켜보던 제작진마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런닝맨과 아이돌 팀의 숨막히는 대결을 담은 런닝동계올림픽 편 '런닝맨'은 20일 오후 6시 10분 방송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