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전원 재계약을 해 끈끈한 의리를 과시한 소녀시대가 ‘히든싱어3’ 녹화 현장에서 설전을 벌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2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에는 태연이 ‘히든싱어’ 최초 걸그룹 출신 원조가수로 출연할 예정. 이날 녹화장에는 태연을 지원하기 위해 유리, 티파니, 효연, 서현 등 소녀시대 멤버들이 지원 사격에 나서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처음엔 “연습생 생활까지 더하면 함께 한 시간이 10년이다”, “1년에 30번, 40번이 넘는 투어를 하기 때문에 태연 목소리를 잘 안다”라고 말하며 '진짜 태연 찾기'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막상 라운드가 시작되자 "이건 아니다", “어렵다”라는 발언을 하며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멤버들은 녹화 중이라는 사실도 잊은 채 본인들끼리 ‘진짜 태연’을 찾기 위한 대책회의를 갖는가 하면, 다들 충격에 빠진 채로 MC의 질문과는 전혀 다른 '동문서답'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더구나 상상을 뛰어넘는 강력한 모창 능력자들이 등장하자 티파니는 “소름 끼친다”, “태연이랑 진짜 비슷해요"라고 밝혔다.

    소녀시대 멤버들의 ‘진짜 태연 찾기’는 이번 주 토요일 밤 11시, JTBC ‘히든싱어3’에서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 소녀시대 티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