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겨레 신문 社說을 난타한 댓글 民心

  • 이 사이트에 접속하는 사람들의 일반적 이념 성향을 생각할 때 놀랍다.
    8 대 1 판결은 그대로 민심의 반영인 듯하다.

趙甲濟  

 오늘자 한겨레 신문의 사설 제목은 ‘민주주의의 죽음, 헌재의 죽음’이었다.  요지는 <'다수에 거스른다” 이유로 소수 정당에 사형선고, 민주주의 핵심 가치인 관용·다원성 송두리째 부인한 꼴, 헌법과 법률에 명시 안된 ‘의원직 상실’ 선고한 건 월권, 정당의 자유·정치적 결사의 자유 심각하게 제한될 우려>이다.

 수백 건의 댓글이 달렸는데 압도적으로 사설 비판이다. 이 사이트에 접속하는 사람들의 일반적 이념 성향을 생각할 때 놀랍다. 8 대 1 판결은 그대로 민심의 반영인 듯하다. 몇 개를 소개한다. 

 chmy0
 추천43
반대29
귀 매체도 통진당처럼
역사속으로 사라질날이 얼마남지 않았나보다
필설을 함부로 놀리는걸 보니까 ....

wow4wow4
. 추천24 반대19
.독일에선 홀로코스트를 부인했다는 이유만으로 3년 감옥살이를 합니다.
남한에선 김씨왕조의 인권유린과 정치범죄를 부인하며 김씨왕조를 고무, 찬양해도
아무런 일도 없죠. 통진당 해산은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최소한의 방어조치랍니다.

 산울림
. 추천6 반대2
.시간에 쫓긴듯 일년도 안되어 판결한것이 의아하다 참으로 웃기는 소리다 그럼 1년이나 20년동안 심리하다가 판결하란 말인가 그동안 그들의 그 숱한 행패를 국민들이 참고 견디란 말인가
그간 그들 종북 좌파들이 우리 사회에 끼친 해독은 필설로 다 나열 할 수 없을 만큼 많다
이번 판결을 일부 종북 좌파들을 제외하고는 온 국민들이 당연한 귀결이라고 환호하는 것을
이 한겨레는 정말 모르는가 알면서도 모른 척하는 건가. 

 pucksuck
. 추천9 반대4
 .정말 이렇게 좋은기분 대한민국이 새로 태어난 느낌 입니다.

 wjoonk
 . 추천18 반대6
. 애국가도 부인하고 국가의 주요시설 파괴를 음모한 당, 통진당은 대한민국의 역적패거리들이지,대한민국의 넘치는 자유민주주의를 담보하여 파괴공작을 일삼는 역적이 대한민국땅에 더 이상존재할 수 없음을 보여준 것이다. 북한 3세습 살인마왕 앞에서는 숨도 크게 못쉬고 박수도 적게치면 그자리에서 총살되는 것을 잘 알겠지., 어디 김정은 앞에 가서 물러나라고 해 봐!!!

 jajakata 
. 추천14 반대3
.사회공산주의 최초발생지 소련마저도 붕괴되고, 마르크스 이론이 구시대의 유물이 되어버렸음에도, 아직도 통진당 옹호하는 또라이들이 있네 ㅉㅉㅉ헌법 재판관들이 너희만큼 머리가 나빠서 얘들이 주장하는 말을 모르겠냐? 그리고 헌법재판관은 말년에 하는 것이고 임기가 겨우 6년이란다. 평생 역사에 남을 일들을 하는 이들이 무슨놈의 판결을 정치에 좌우하겠냐.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해봐라. 그러니까 그들의 결정을 존중해야지. 

상식의 눈 
추천20
반대15
한겨레 해산시키는 방법은 없나? 
민주주의의 핵심가치인 관용과 다원성이라고는 털끝만큼도 없는 언론.

불독 
추천25
반대15
종북이 민주주의인가?

[조갑제닷컴=뉴데일리 특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