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화제..글로벌 시선 강탈!

  •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소녀시대가 오는 7일 <소녀시대 'PARTY' @반얀트리>에서 MC 신동엽과 만난다.

    이날 오후 8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개최되는 <소녀시대 'PARTY' @반얀트리>는 개그맨 신동엽이 스페셜 MC를 맡아 소녀시대의 신보를 소개하고 근황에 대한 얘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실황은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전 세계에 생방송 될 예정. 방송이 끝난 오후 10시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소녀시대의 새로운 싱글 'PARTY'의 음원을 전격 공개할 방침이다.

    지난 3일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https://youtu.be/YGjoq9ybAMM)을 통해 공개된 신곡 PART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태국의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썸머 소시'로 상큼하게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분위기.

    한편, 소녀시대는 10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선행 싱글 ‘PARTY’의 음원은 7일 오후 10시, 음반은 다음날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