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대표 머슬퀸' 권도예가 육감적인 비키니 자태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지난 6일 싱가폴에서 열린 ‘NABBA MUSCLE WAR 2016’에 한국 대표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권도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싱가폴에서 촬영한 두 장의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 비키니를 입은 권도예는 호텔 수영장에 앉아 아찔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한 손을 머리 위로 올린 채 한쪽 다리를 들어 완벽한 라인을 강조한 그녀는 선명한 식스팩과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바디라인으로 ‘머슬매니아’ 세계챔피언의 탄탄한 몸매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선 권도예의 남다른 볼륨감을 확인할 수 있다.

    커다란 선글라스를 낀 채 셀프카메라를 촬영한 권도예는 글래머러스한 바스트 라인을 드러내며 서양적인 몸매와 동양적인 페이스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였다.

    권도예는 세계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인 ‘2013 머슬매니아 마이애미 세계 대회’에 출전, 미스 비키니 부문과 피트니스 모델 부문에서 2관왕에 오른 바 있다. 동양인 최초로 이룬 이 기록은 현재까지도 깨지지 않고 있다.

    권도예는 지난 9일 방송된 KBS 설특집 ‘머슬퀸 프로젝트’에도 출연, 나인뮤지스의 경리와 팀을 이뤄 다양한 운동법과 화려한 퍼포먼스 공연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었다.

    [사진 제공 = 크리에이티브 아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