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닝메이트가 떴다?"

  •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가 진행하는 전국규모의 장학지원 프로젝트 ‘러닝메이트’가 여름방학을 맞아 수험생 응원 행사를 마련했다.

    ‘러닝메이트가 떴다’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 행사는 오는 17일, 3시부터 세 시간 동안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인기 가수와 김영준(언어), 김정호(외국어), 강민성(사회탐구) 등 이투스 인기강사들이 함께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스타 강사의 사인회와 그들에게 듣는 여름방학 과목별 공부비법, 스타와 함께 하는 수능체조, 미니콘서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3월 선발된 러닝메이트와 러닝 멘토 및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투스 페이지 (http://www.etoos.com/Home/Event/2009/07/LearningMate/)를 통해 신청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 선발한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 중 300명을 추첨해 수능비법서, 대박 볼펜, 쿠션 등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들을 담은 ‘버닝팩’을 증정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 최영훈 CMO는 “여름 방학을 맞아 지친 학생들에게 스타강사의 노하우와 문화 공연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수능 대비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인 여름방학을 현명하고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 편, SK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3월 가정 형편이 어려운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러닝메이트’ 1기 장학생을 모집한 바 있으며 현재 전국 1045개 학교에서 선발된 2700여명의 학생들이 3281개 강좌를 수강 중이다.

    이 행사는 MTV ‘클래스업’에 편성되어 8월 초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