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왕', '복고왕'으로 유명한 웹툰작가 기안84의 집이 최초 공개된다.

    2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새로운 무지개 회원으로 웹툰 작가 기안84가 출연해 '무한도전'에서 발현됐던 예능감을 선보인다

    지난 2월 '나혼자산다'에 특별 출연했을 당시 집을 구하지 못해 떠돌이 삶을 살았던 기안84는 최근 자신만의 보금자리 마련에 성공했다. 평소 꾸미는 것을 잘 하지 못하는 기안84의 집은 군더더기가 없이 최소한의 인테리어로 미니멀하게 꾸몄다.

    특히, 전현무가 기안84의 집을 급습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집안 곳곳을 샅샅이 뒤지는 전현무와 어떻게든 털리지(?) 않으려 애쓰는 기안84의 기 싸움이 웃음을 유발했다. 결국 원조 무지개 회원 전현무의 노련함에 기안84는 두 손 두발 들게 된다고.

    두 사람은 첫 만남에도 극강의 케미를 뿜어냈다. 전현무는 이동 중 기안84의 오토바이를 타게 됐고, 헬멧을 쓴 채 서로에게 기댄 모습이 '쌍둥이' 포스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여자친구는 없느냐" 등의 사적인 질문을 쏟아내는 전현무 때문에 기안84는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볼수록 빠져드는 기안84의 싱글 라이프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나혼자산다' 기안84 집 공개,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