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4일 오전 8시 39분경 부산 사하구 을숙도대로에서 감천방향으로 주행하던 택시와 트레일러 차량 등이 잇따라 들이박은 4중추돌사고가 발생했다ⓒ부산 사하경찰서
    ▲ 24일 오전 8시 39분경 부산 사하구 을숙도대로에서 감천방향으로 주행하던 택시와 트레일러 차량 등이 잇따라 들이박은 4중추돌사고가 발생했다ⓒ부산 사하경찰서

     
    24일 오전 8시 39분경 부산 사하구 을숙대로에서 감천방향으로 주행하던 택시와 트레일러 차량, 2.5t 트럭 등이 포함된 4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택시에 타고있던 70대 승객 1명이 숨지고 같이 동승하고 있던 택시 운전사와 여성승객이 중상을 입었다.

    또한 SM3 승용차와 2.5t 트럭운전자 등 추돌사고 차량 운전자 등 4명이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후송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현장 목격자의 진술과 차량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자세한 사고경위를 조사중이다.

  • ▲ 24일 오전 11시 32분경 사하구 당리동에서 택시가 다른 택시의 뒷범퍼를 들이받고 그 충격으로 반대편에 정차해있던 승용차를 들이받아 전복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부산 사하경찰서
    ▲ 24일 오전 11시 32분경 사하구 당리동에서 택시가 다른 택시의 뒷범퍼를 들이받고 그 충격으로 반대편에 정차해있던 승용차를 들이받아 전복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부산 사하경찰서

    또한 이 날 오전 11시 32분경에는 부산 사하구 당리동에서 개인택시가 편도1차로를 주행하던 중 다른 개인택시의 뒷범퍼를 들이받고 반대방향 1차로에서 정차중이던 승용차와 추돌해 전복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인도에서 통행중이던 50대 보행자 B씨가 현장에서 사망했다.

    앞서 이 날 오전 12시 59분경에는 사하구 괴정동의 한 마트 앞에서 화물차량이 괴정 사거리 방면 3차로를 주행하던 중 도로를 건너던 50대 A씨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직후 A씨는 대학 병원 응급실로 후송됐으나 치료 중 사망했다.

    한편, 부산에는  24일 오전 9시 기준으로 호우주의보와 안개주의보가 내린 상태로 시간당 최대  17.5㎜의 비가 내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