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킹키부츠'가 스페셜 B컷 영상을 공개했다.

    '킹키부츠'는 팝스타 신디 로퍼의 작사·작곡, 최고의 제작진들이 만든 무대와 의상이 돋보이는 뮤지컬로, 2013년 초연 이후 토니어워즈, 올리비에 어워즈 등 전 세계 주요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휩쓸며 예술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공개된 B컷 영상은 빨간 킹키부츠를 신고 완벽하게 변신한 고창석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Everybody Say Yeah' 콘셉트이다.

    고창석은 15cm의 높은 빨간 힐과 묘한 조화를 이루며 뮤지컬 속 캐릭터를 연상시킨다. 촬영 현장에서 고창석은 "처음에는 혼자 신고 벗을 수 없었지만 이제는 혼자서도 거뜬히 신는다"며 초연에 이은 재연 배우다운 노하우를 자랑했다. 

    이번 스페셜 B컷 영상은 고창석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화려하고 재치 발랄한 킹키부츠를 신은 고창석의 모습은 발랄한 댄스를 추며 환하게 웃고 있어 하반기를 장식할 뮤지컬 '킹키부츠'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뮤지컬 속 발랄함과 섹시함이 묻어져 나오는 이지훈, 김호영, 정성화, 강홍석, 김지우 등 '킹키부츠'의 주조연 배우들이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해 완벽한 군무를 보여주며 화기애애함을 더하고 있다.

    대한민국이 만든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는 실화를 바탕으로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공장을 물려받은 찰리와 아름다운 남자 롤라의 만남을 그린다. 이지훈, 김호영, 정성화, 강홍석, 김지우, 고창석, 심재현, 신의정 등이 출연하며 9월 2일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개막한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