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황치열이 '재능자판기' 면모로 '어서옵SHOW'를 후끈 달궜다. 

    22일 방송될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어서옵쇼) 12회에서는 일곱 번째 재능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대륙의 남자' 황치열의 재능탐색 과정과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무슨 재능을 가지고 나왔냐는 물음에 황치열은 "춤, 운동 등 조금 조금 많이 건드렸었어요"라며 자리에서 일어나 웨이브부터 팝핀-라틴댄스-브레이크댄스까지 이어지는 댄스 퍼레이드를 펼쳐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또, 황치열은 운동으로 다져진 근력을 자랑했다. 자신의 빅데이터에 '식스팩'이 나오자 그는 의자 두 개에 몸을 지탱해 다리를 올리는 운동을 선보인데 이어 가볍게 뛰어올라 3m 앞에서 착지하는 제자리멀리뛰기 시범까지 보여줬다. 

    이에 재능호스트들은 "도대체 정체가 뭐야?", "사람들이 안 좋아할 수가 없네"라며 끝없는 칭찬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황치열은 모두가 인정하는 노래실력까지 아낌없이 공개하며 듣는 이들의 귀를 황홀하게 했다. 앞서 보컬트레이너로 활동했다는 그는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로 보컬 트레이닝 시범을 보이는가 하면, 탄탄한 노래실력을 기반으로 모창까지 대방출 했다.

    황치열의 끝없는 재능에 감탄하던 이서진은 "이제 히트곡만 있으면 되겠네~"라며 그의 단 한가지 약점을 제대로 저격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황치열이 출연하는 KBS2 '어서옵SHOW'는 22일 오후 9시 3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어서옵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