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와 이준이 찰떡 파트너가 된다.

    26일 첫 방송될 MBC 새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 연출 강대선·이재진)는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여성의 성장스토리를 그린 감성 법정 로맨스다. 

    여러 사건 속에서 펼쳐질 최지우(차금주 역)와 주진모(함복거 역)의 로맨스가 기대 포인트. 이와 관련 제작진은 극중 사무장과 변호사의 호흡을 보여주게 될 최지우와 이준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지우와 이준은 손뼉을 마주치며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또, 힘차게 손뼉을 치는 도중 웃음을 터뜨리는 최지우와 이를 바라보는 이준의 미소는 설렘을 자아낸다.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두 사람의 찰떡호흡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본 장면은 사무장 차금주와 변호사 마석우가 처음으로 손발을 맞추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극중 차금주는 월세도 제때 내지 못해 허덕이는 생계형 변호사 마석우를 스카우트하고, 마석우는 능숙하고 싹싹한 차금주의 모습에 끌리게 된다.

    제작진은 "현장에서 최지우가 후배인 이준을 편안하고 살뜰하게 챙겨주고 있다. 친밀하면서도 풋풋한 케미가 드라마에 그대로 반영돼 시청자들이 미소를 머금으며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준 역시 "지우 누나가 워낙 잘 받아주시고 귀엽게 봐주신다"고 말했다.

    한편,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주름잡던 여성 사무장이 한 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와 법정 로맨스를 그린다. 9월 26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이준, 사진=스튜디오 드래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