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인 더 하이츠'가 본 공연에 앞서 관객들과 먼저 만난다.

    오는 28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 In The Heights! In The Night!'(이하,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뮤지컬의 대표 넘버를 라이브 연주와 함께 즐기며 공연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 'In The Heights! In The Night!'란 부제 답게 본 공연과는 다른 생동감 있고 프리한 분위기로 연출될 예정이다.

    워싱턴 하이츠의 아침을 여는 곡 '인 더 하이츠(In The Heights)', 복권에 당첨된다면 이루고 싶은 꿈을 이야기 하는 곡 '96,000(Ninety Six-Thousand)', 베니와 니나의 러브송 '선라이즈(Sunrise)' 등 공연의 대표 넘버 9곡을 배우들의 라이브로 선보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양동근, 장동우(인피니트), 키(샤이니), 김성규(인피니트), 이상이, 오소연, 제이민, 최수진, 나하나를 비롯한 조연, 앙상블배우까지 총출동한다. 여기에 13인조 오케스트라가 무대에 전면 배치돼 라이브 연주로 흥을 돋운다.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는 22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전석 5천원이다. 쇼케이스에 참여하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해 네이버 TV캐스트와 V.LIVE 를 통해서도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 희망을 그린다. 12월 20일부터 2017년 2월 1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에스엠컬처앤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