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0월 '공황장애' 증세가 심해져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크레용팝의 소율(25)이 그룹 H.O.T 출신 문희준(38)과 '결혼 발표'를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당시 소율의 소속사는 "소율이 공황장애 초기 증상으로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을 받았다"며 활동 중단이 불가피함을 강조한 바 있다.

    소율은 24일 자신의 팬카페에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다"며 "인생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한 선택이니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실 거라 믿는다. 서로 존중하며 아껴주고 살 수 있도록 할테니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글을 올렸다.

    소율이 결혼을 약속했다는 '사랑하는 사람'은 다름아닌 아이돌조상, 문희준이었다.

    문희준은 같은날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깜짝 발표'란 제목의 글을 올리며 소율과의 열애 사실을 시인했다.

    (이미)어른이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주니스트 여러분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이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죠?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 항상 고마워요.


    이와 관련,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문희준과 소율의 결혼 발표가 사실임을 인정했다.

    안녕하세요. 문희준씨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갑작스런 소식 전하게 되어 많은분들이 놀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늘 문희준씨가 팬카페를 통해 직접 쓴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상대는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크레용팝의 소율양으로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은 내년 2월쯤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계획은 정리되는 데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문희준씨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최초의 아이돌 부부’ 문희준-소율 커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