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형식이 19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화랑' 첫 방송을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제국의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형식이 전해온 화랑 대본 인증샷과 첫방 소감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형식은 환한 미소와 함께 대세남 다운 훈훈한 외모를 과시하며 '화랑' 대본을 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박형식은 "드디어 화랑이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니 굉장히 설레면서도 떨리는 것 같다"라며 "좋은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이 최선을 다한 작품인 만큼 올겨울 뜨거운 청춘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드릴 거라고 믿는다.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본방사수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청춘 사극 '화랑'(연출 윤성식, 극본 박은영)은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작품.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담는다.

    극중 박형식은 '얼굴 없는 왕' 삼맥종(진흥왕) 역을 맡았다. 어린 나이에 왕의 자리에 올랐지만, 어머니의 그늘에 가려 세상에 얼굴을 드러낼 수 없는 인물. 가슴 속 슬픔을 품은 여린 모습과 운명을 떨치고 일어서는 강력한 남성성을 동시에 담아내야 하는 캐릭터이다.

    '화랑'은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지난 9월 촬영을 마쳤으며, 19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화랑' 박형식 첫방 소감, 사진=스타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