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가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가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개봉과 동시에 전세계적인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가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글로벌 박스오피스를 압도했다.

    미국 데드라인에 따르면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지난 25일(미국 시간) 하루 동안 3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이는 '아바타'의 기록(2,300만 달러)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이자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이어 역대 크리스마스 흥행 2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 이로써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개봉 10일 만에 북미에서만 흥행수익 3억 달러를 돌파했다.

    개봉 8일 차였던 지난 23일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제치고 올해 가장 빠른 흥행을 기록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개봉 10일차 북미 박스오피스 기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3억 1,340만 달러)'와 '다크 나이트(3억 1,378만 달러)'를 앞서는 수치로 역대 흥행 4위에 올라섰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크리스마스 주말 3일(23~25일)의 흥행 수입은 7천만 달러로 추정되며, 이는 같은 시기에 개봉한 쟁쟁한 경쟁작 '씽(3,450만 달러)'과 '패신저스(1,240만 달러)', '어쌔신 크리드(990만 달러)'를 크게 압도하는 수치다.



  • 당초 전문가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흥행 수익을 연일 기록 중인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개봉 11일 차인 26일 (미국 시간) 현재, 북미 흥행수익 3억 2,800만 달러를 돌파했고, 크리스마스 시즌 때문에 전세계 정확한 박스오피스 수치는 집계 중이나 이미 5억 달러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개봉 2주차에도 전세계적인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 대해 국내 관객들의 관심도 뜨겁다.

    네티즌들은 "2016년 마지막은 로그 원으로 마무리 해야지. 기대되고 재미겠다(yyho****)", "예고편에서부터 포스가 남다르다. 기존 스타워즈가 신화적이고 모험적인 영화였다면, 이번 영화는 진지한 영화가 되기를 바란다(robo****)", "이번 편은 시리즈를 다시 만든 작품으로서 기대된다(sb33****)", "시간만 되면 극장에서 열 번은 보고 싶은 시리즈 마스터피스(kyoj****)", "항상 기대된다(dohc****)" 등의 댓글을 올리며 스타워즈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희망이 사라진 시기, 평범했던 사람들이 한 팀이 되어 세상을 구원할 반란을 통해 영웅으로 거듭나는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 조광형 기자 ckh@newdaily.co.kr

    [자료 제공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