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코가 기안84를 대신해 그림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4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어머님이 누구니' 특집으로 2017년에 대세를 예약하고 있는 '위대한 형제들' 지코-우태운, 양세형-양세찬 형제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코는 '백문이불여일짤' 코너에서 기안84를 대신해 출제자로 나섰다. '백문이불여일짤'은 즉석에서 그린 짤(그림이나 사진을 뜻하는 인터넷 신조어)의 제목을 맞추는 일종의 넌센스 퀴즈.

    지코는 미술 전공자이자 '아이돌 화백'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날 기안84에게서 바통을 터치 받은 그는 싱글벙글 웃음을 터뜨리며 한껏 들뜬 표정으로 스케치북 앞에 앉았다. 

    이내 지코는 입을 앙다물고 웃음기를 지우더니 일필휘지로 짤을 그려내기 시작했고 퀄리티면 퀄리티, 개성이면 개성, 뭐하나 빠지지 않는 짤의 완성도에 모든 출연진들이 입을 다물지 못했다. 

    유재석은 "이야 지코 그림이 기가 막히네"라며 연신 감탄을 터뜨렸다. 급기야 "자네 일 한번 해볼 생각 없나?"라면서 고정멤버로 영입(?)까지 시도했고, 이에 기안84의 얼굴이 잿빛이 돼 현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기안84를 안절부절 못하게 만든 지코의 짤 메이킹 실력은 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된다.

    ['해피투게더' 지코, 사진=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