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동욱의 15문 15답이 담긴 '덕터뷰'가 화제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을 맡은 이동욱의 '덕터뷰' 영상을 네이버 브이 드라마 채널에 공개했다. 

    '덕터뷰'는 킹콩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 제작한 영상으로, 평소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던 질문에 대해 이동욱이 답변하는 Q&A 형식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동욱은 붉은 입술에 대해 "태어날 때부터 입술이 빨갰다"며 손으로 입술을 닦아 보였다. 또, 팬 아트를 본 적 있냐는 질문에 "정성뿐만 아니라 실력까지 뛰어나시더라. 순정만화처럼 잘 그려주셔서 감사하다"고 답했다.

    이후 이동욱은 장소를 옮겨 그의 직장인 저승사자의 찻집으로 향했고, 옷매무새를 정돈하면서도 대본에서 시선을 떼지 않았다. 그는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발견하자 밝은 미소와 함께 손 인사를 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앞으로 남은 회차의 관전 포인트를 묻자 이동욱은 "전생에서부터 얽힌 갈등들, 그리고 그 갈등들이 어떻게 해결되는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냉저승'과 '온저승'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질문에 "차가운 면모와 따뜻한 매력, 두 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는 것이 저승사자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며 "귀여운 모습이 있는 온저승(따뜻한 매력을 가진 저승)이 더 좋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동욱은 "끝까지 열심히 해서 잘 마치도록 하겠다. '도깨비' 계속 사랑해주시고, 저승사자 캐릭터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라겠다. 저 이동욱도 기대해주세요. 모두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도깨비')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도깨비' 이동욱,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