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이 오는 2월 국내 초연을 확정 짓고 화려한 라인업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꽃보다 남자'는 1992년부터 2003년까지 12년간 가미오 요코가 일본 '슈에이샤(集英社)'의 격주간 만화잡지 '마가렛'에 연재한 작품으로, 누적 발행부수가 6천만부를 훌쩍 넘는 등 현재까지 일본 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순정만화다.

    일본 내 휘몰아친 'F4' 열풍은 18개국에 번역본으로 출간되는 등 전 세계 소녀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국내에서는 총 37권의 정식 단행본과 20권의 완전판이 출간됐으며, 15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처럼 작품성-흥행성을 동시에 겸비한 킬러 콘텐츠로서의 가치를 충분히 입증한 '꽃보다 남자'는 지난해 일본에서 세계 최초로 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작가 겸 연출가로 알려진 아오키 고가 대본을, 다수의 연출상을 거머쥔 스즈키 유미가 연출을, 현재 일본 음악계를 이끌고 있는 혼마 아키미츠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프랑켄슈타인', '더 언더독' 등 창작뮤지컬 음악을 도맡았던 이성준이 국내 초연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한다.

    재벌가 상속자이자 F4의 리더 F1 '츠카사 도묘지' 역은 이창섭(BTOB)-켄(빅스)-김지휘가 캐스팅됐으며, F4에 당당하게 선전포고를 외치는 잡초걸 '츠쿠시 마키노' 역은 제이민-이민영(미쓰에이 민)이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알고 보면 누구보다 순수한 남자 '루이 하나자와' 역에 성민(슈퍼주니어)-정휘-김태오가 분하며, 유명한 다도 당주의 아들이자 플레이보이 '소지로 니시카도' 역은 이우종-김태규, 연상녀 킬러 '아키라 미마사카'는 장지후-선한국이 출연한다.

    이 외에도 유하은-정가희(츠카사 절친 '시즈카' 役), 김성기-장대웅(츠쿠시 아버지 '하루오 마키노' 役), 류수화-김정은(츠쿠시 어머니 '치에코 마키노' 役), 김태윤-임진섭('오리베 준페이' 役), 이다솜('아사이 유리코' 役) 등이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은 2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개막에 앞서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와 YES24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창섭-켄-김지휘-제이민-이민영-김태오-정휘-성민, 사진=킹앤아이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