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팬텀'의 공연 실황 OST가 2월 중순에 정식 발매된다.

    2월에 출시되는 '팬텀' OST(앨범명 MUSICAL PHANTOM 2016 LIVE RECORDING KOREAN CAST)는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현재 출연 중인 박은태-김순영-박철호-신영숙-손준호 배우와 전동석-김소현-이희정-정영주-이창희 배우의 실황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팬텀'의 주요 넘버인 '그 어디에', '내 고향', '넌 나의 음악', '비스트로', '그대를 찾아 내리라' 등 24곡 모두가 수록됐으며, 넘버 별 가사와 출연진의 미공개 공연 사진을 담은 124페이지 분량의 북클릿, 팬텀 페이퍼 토이가 함께 제공된다. 

    OST에 포함된 DVD에는 팬텀과 크리스틴 다에의 스페셜 뮤직비디오와 극중 '벨라도바' 김주원-황혜민, 젊은 '카리에르' 엄재용-윤전일이 정통 클래식 발레의 정수를 보여주는 '에릭의 이야기 파트1~2'의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만날 수 있다.

    뮤지컬 '팬텀' OST는 25일부터 2월 15일까지 EMK 홈페이지와 극장 객석 1층과 2층에 위치한 MD판매 부스에서 선주문을 받는다. 2월 중순부터는 '팬텀' 공연장과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뮤지컬 '팬텀'은 2월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되며, 이후 대전, 광주, 대구 등 지방투어를 이어간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