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라흐마니노프'가 다시 한 번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로 관객들을 홀린다.

    2월 4일부터 3월 12일까지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재공연되는 '라흐마니노프'는 지난 해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객석점유율 96%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작품은 우리에게 '피아노 협주곡 2'으로 널리 알려진 러시아의 천재 음악가 라흐마니노프가 3년간 어떤 곡도 작곡할 수 없었던 좌절의 시간을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와의 만남을 통해 치유하는 과정을 그려낸다.

    무엇보다 라흐마니노프의 클래식 명곡들이 뮤지컬 음악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교향곡 1번', '피아노 협주곡 2번' 등 실제 라흐마니노프의 곡들을 다수 차용해 만들어진 넘버들은 작품의 백미이다.

    무대 위에 배치된 피아니스트와 현악팀의 연주는 매 공연마다 감동의 선율을 전한다. 이번 재연에서는 4중주에서 6중주로 개편됐으며, 지난해 '제 3의 배우'라 불렸던 피아니스트 이범재와 실력파 신예 박지훈이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라흐마니노프' 역에 박유덕-안재영이 더블 캐스팅됐으며,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 역에는 김경수-정동화가 함께 한다. 공연은 예스24티켓, 인터파크티켓,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사진=HJ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