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총 4차례 규탄시위 계획

  • 시민단체인 자유통일유권자본부(자유본)와 자유통일해방군(자유군)이 2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총 4차례에 걸쳐 '언록폭동 진압대회'를 개최한다.

    자유본 박성현 집행위원장과 자유군 최대집 창설준비위원장은 1일 자신들의 페이스북에 이같은 사실을 공지하고 관련 포스터를 공개했다.

    박성현 집행위원장은 "하루에 두 번, 장소를 바꿔가며 언론 규탄 대회를 열 계획"이라며 "오는 3월 1일 태극기 대첩을 통해 애국시민의 에너지가 또 한 차례 성장하고 난 다음, 저희 자유본과 자유군은 더욱 과감하고 지능적인 '애국시민 활동 프로그램'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먼저 자유본과 자유군은 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위치한 서울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 앞에서 규탄 대회를 열고, 4시부터 지하철 5호선 11개 정거장을 행진한 뒤 서소문 중앙일보 사옥 앞에서 항의 시위를 벌일 예정이다.

    오는 9일엔 방통심의위에서 1차 집회를 가진 뒤 지하철 행진 이후 광화문 조선일보 사옥 앞에서 언론 보도 행태를 규탄하는 시위를 벌일 계획.

    16일과 23일엔 방통심의위 집회 후 장소를 옮겨 목동 SBS 사옥과 광화문 동아일보 사옥 앞에서 동일한 규탄 대회를 가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