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주얼 대세' 나라와 '예능 대세' 우태운
    - 버커루 2017년 S/S 시즌 모델 발탁


    올 봄 가장 기대되는 '대세 스타', 헬로비너스의 나라와 래퍼 우태운이 나란히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의 2017년 S/S 시즌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F/W 시즌부터 버커루의 뮤즈로 활동한 헬로비너스 나라는 무결점 바디라인과 고혹적인 외모로 버커루 제품의 핏을 완벽하게 소화한 화보를 공개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래퍼 우태운은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스웨그 넘치는 랩과 개성 있는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는 기대주.



  • 버커루는 기존의 정통 데님 스타일에 젊은 감성의 시크한 디자인을 더욱 부각한 영 라인을 올해 새롭게 선보이며 이들의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릴 것이라 여겨 이번 시즌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버커루 화보 촬영 현장에서 나라는 여성미 넘치는 포즈는 물론,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선보이며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모았다는 후문.



  • 또한 락시크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우태운은 타투 프린트 티셔츠와 오버 사이즈 룩 등 유니크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헬로비너스 나라는 최근 헬로비너스 6집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의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우태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 '우태운의 해주세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자료 제공 = 판타지오뮤직 / 버커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