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유아교육전문지 '월간유아'가 2011년, 2013년, 2015년, 2016년에 이어 다섯 번째로 '우수콘텐츠 잡지'에 선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한국잡지협회가 주도하는 우수콘텐츠 잡지 선정·지원사업은 잡지산업진흥정책의 일환으로 국내 잡지시장을 활성화하고 잡지 콘텐츠 경쟁력을 향상시키기위해 2005년부터 시작됐다. 매년 시사, 경제, 교육, 사회, 음원, 스포츠 등 모든 분야의 잡지를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콘텐츠 잡지를 선정하며 이를 문화 소외 시설 등에 지원함으로써 문화복지를 구현하고 잡지산업진흥에 기여하고 있다.

    3년 연속 '우수콘텐츠 잡지'로 뽑힌 월간유아는 문화체육관광부 명의의 2017년 우수콘텐츠 잡지 선정증과 로고 사용 및 문화 소외 지역 및 관련 시설에 잡지 보급 지원도 받게 된다.

    EK(주)_키드키즈 김성일 총괄 사장은 "올해에도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영유아 교육기관의 필수 교육지침서로 영유아 보·교육의 올바른 방향 제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월간유아는 1984년 창간을 시작으로 33년간 영유아 보·교육 관련 전문지식, 교육정보, 뉴스와 이슈 등 확실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발행하는 교육전문 매거진이다.

    현재 EK(주)_월간유아에서는 3월 31일까지 '매거진멤버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거진멤버 1+1' 이벤트는 매거진멤버를 1명 신청하면 멀티누리회원 1명을 무료로 증정해 총 2명이 멀티누리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