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이 달달한 'F4 위크 이벤트'를 통해 여심저격을 예고하고 있다.

    작품은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순정만화 '꽃보다 남자'가 원작이다. 현대판 캔디 츠쿠시가 최고의 부자들만 다니는 명문 에이도쿠학교에서 꽃미남 재벌 2세 4인방 'F4(Flower4)'와 엮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개막과 동시에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은 그 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봄 기운이 가득한 'F4 위크 이벤트'를 마련했다.

    'F4 위크 이벤트'는 루이(3/13~19), 소지로(3/20~26), 츠카사(3/27~4/2), 아키라(4/3~5/9)까지 F4가 번갈아 가며 진행한다. 

    먼저 각각의 캐릭터 주간에는 SNS 스페셜 컨텐츠(미공개 캐릭터 프로필·공연사진·스페셜 영상)를 공개해 매일매일 새로운 F4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있다. 

    이와 함께 각 위크마다 특정 회차에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의 좌석에 '레드카드'를 부착하고, 이를 받은 관객에게는 해당 위크의 캐릭터와 함께 기념 사진 촬영은 물론 사인 프로그램북을 전달할 예정이다.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은  비투비(BTOB) 이창섭, 빅스(VIXX) 켄, 김지휘, 성민(슈퍼주니어), 정휘, 김태오, 제이민, 이민영, 이우종, 김태규, 장지후, 선한국 등이 출연하며, 5월 7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킹앤아이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