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게이설에 종지부를 찍으며 셀프 사생활을 폭로한다.

    16일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5주년 특집 두 번째로 '사우나 리턴즈' 편이 방송되는 가운데, 손현주-김상호-헬로비너스 나라-이수근-김희철-존박이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선보인다.

    이날 이수근은 "김희철과 친해지면 굉장히 좋다"며 출연진들을 향해 사심 가득한 조언을 남겼다. 김희철이 걸그룹들과 유난히 친하게 지내기 때문에 덩달아 떨어지는 콩고물들이 있다는 것. 

    이어 "걸그룹의 생얼 영상통화를 구경할 수 있다. 김희철을 남자로 생각하지 않더라"고 증언해 모든 남성들의 눈을 반짝이게 만들었다. 김희철은 "이래서 내가 남자 좋아한다는 소문이 나는 것"이라며 스스로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김희철은 "나는 호감이 있는 여성에게는 절대 편하게 다가가지 않는다"면서 돌연 함께 출연한 나라를 향해 "우리 아직은 존댓말을 쓰자"며 이성적인 호감을 드러냈다. 급기야 "나라의 아버님은 내 장인"이라면서 적극적인 대시를 펼쳤다는 후문.

    제작진은 "이번 주 '사우나 리턴즈'는 토크는 물론,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코너인 '스타퀴즈 세상에 이럴수가', '웃지마 사우나', '도전 사우나 탈출' 등의 볼거리들로 꽉꽉 채웠다.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전했다.

    KBS2 목요 예능 '해피투게더3'는 1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해피투게더3' 김희철 게이설 해명, 사진=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