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루가 부른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음원이 인도네시아에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11일 공개된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Part.2 '슬픈 사랑' 음원이 이루의 네이버 라인 계정을 통해 인도네시아 현지 팬들에게 전파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

    극중 여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사랑을 담은 영상과 함께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는 '슬픈 사랑'은 이루의 담백한 목소리와 피아노, 기타, 첼로 등 3가지 악기의 잔잔한 선율이 감동을 배가시킨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인기 작가 하청옥과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해 만든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이루는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연기자' 조성현으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 한편 '아버지' 태진아의 활약도 예사롭지 않다.

    이루가 작곡한 신곡 '최고의 사랑'은 태진아 특유의 화통한 창법과 신나는 리듬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하늘이 내게 준 최고의 사랑, 당신이 내인생 최고의 사랑, 하늘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 당신이 내인생 최고의 선물, 사랑해 사랑해요 당신은 최고의 사랑" 같은 달달한 가사로 인해 "'결혼식 축하곡'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국가대표팀 응원가로 쓰일 '화이팅 코리아(Feat. 김동규)'를 비롯해 리메이크곡 '찻집의 고독', '미련', '빗속의 여인', '이름모를 소녀', '정', '홀로된다는 것' 등이 수록돼 눈길을 끌고 있다.   

    [자료 제공 = 진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