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팬텀'의 공연 실황 OST가 17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팬텀' OST(앨범명 MUSICAL PHANTOM 2016 LIVE RECORDING KOREAN CAST)는 같은 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음원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두 가지 버전으로 동시 발매되는 '팬텀' OST는 박은태, 김순영, 박철호, 신영숙, 손준호 배우와 전동석, 김소현, 이희정, 정영주, 이창희 배우의 공연 실황을 생생하게 담았다. 

    팬텀과 크리스틴 다에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으로 두 주인공의 감정적인 유대를 표현한 '내 고향', '넌 나의 음악'과 에릭을 향한 크리스틴 다에의 순수한 마음을 담은 감미로운 러브송 '내 사랑' 등 24개의 주요곡이 모두 수록됐다.

    OST에 포함된 DVD에는 팬텀과 크리스틴 다에의 스페셜 뮤직비디오와 김주원, 황혜민, 엄재용, 윤전일이 슬픈 운명의 굴레에 빠져드는 벨라도바와 젊은 카리에르의 감정을 정통 발레로 완벽하게 표현한 '에릭의 이야기 파트 1~2'의 하이라이트 영상 등이 들어있다. 

    뮤지컬 '팬텀'은 극작가 아서 코핏과 작곡가 모리 예스톤이 세계적인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의 대표작'오페라의 유령'(1910)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3월 18~19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 25~4월 2일 계명아트센터, 4월 8~ 9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 [사진=EMK뮤지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