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지널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이 이색 리미티드 리플렛을 선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캣츠' 리플렛은 절취선을 뜯으면 숨어있는 메시지가 공개되는 아이디어 리플렛으로, 캣츠의 대표 고양이 캐릭터들로 디자인돼 있다. 

    각 리플렛의 절취선을 따라 뜯으면 고양이들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숨은 메시지가 나타난다.리플렛마다 어떤 고양이 캐릭터가 숨어 있을지, 그 속엔 어떤 메시지가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접목시켜 즐거움을 더한 '캣츠' 리플렛은 각 캐릭터마다 5천부 한정으로 제작, 희소성까지 더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로 꼽히는 '캣츠'는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최고의 제작자 카메론 매킨토시가 콤비를 이뤄 탄생시킨 작품이다. 환상적인 군무와 명곡 'Memory(메모리)'를 포함한 아름다운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내한공연은 시대에 맞춰 새 옷을 갈아입은 뉴(NEW) 버전으로, 아시아에서는 '캣츠'를 처음 만나는 무대이다. 더욱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군무와 각 고양이 캐릭터 별로 의상의 색감이나 패턴, 헤어 스타일이 업그레이드 됐다.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7월 11일부터 9월 10일까지 공연되며, 오는 18일 오후 2시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클립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