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6가 4월 싱글음반으로 아이튠즈 앨범차트 4개국 1위에 오르며 해외에서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DAY6가 6일 정오 공개한 싱글 'Every DAY6 April'은 7일 0시 기준 핀란드, 브루나이, 벨라루스, 바베이도스 등 4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아르헨티나, 태국, 인도네시아, 노르웨이, 대만, 싱가포르, 홍콩 2위, 필리핀과 베트남 3위는 물론 캐나다 10위, 팝의 본고장인 미국 17위 등 아시아는 물론 유럽, 미주권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장르별 차트인 K-POP 앨범차트에서도 미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멕시코, 콜롬비아, 태국 등 8개국에서 1위에 오르며 DAY6의 인기가 해외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음을 알렸다.

    올해부터 매달 신곡을 선보이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DAY6는 이를 통해 폭넓은 팬 확보는 물론 나날이 실력적으로도 향상되는 모습을 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6일 신곡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공개한 DAY6는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7일 KBS2 '뮤직뱅크', 8일 '쇼!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자료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