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이 블랙데이를 맞아 달달한 봄날 이벤트를 펼친다.

    4월 14일 공연에 한해 VIP석 5만원, R석 4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VIP석 선착순 예매자 30명에게만 '꽃보다 남자 USB'를 제공하는 1인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오는 16일 공연까지 봄나들이 기념으로 전석 50% 할인 혜택은 물론 예매자 전원에게 L홀더를 증정할 예정이다.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순정만화로 불리는 '꽃보다 남자'가 원작인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은 원작이 가진 달콤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캐릭터, 음악, 무대 등 뮤지컬에서만 볼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로 풀어낸다.

    관객들은 방금 만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츠쿠시, 츠카사, 루이의 모습을 생생한 4D로 접하면서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가치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또, 'F4'에 맞서는 츠쿠시처럼 당찬 여자, 츠카사 못지 않은 안하무인 츤데레, 자신을 잘 드러내지 않는 루이 등 무대 위 캐릭터가 우리 주변 어딘가에 있을 법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극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꽃보다 남자 The Musical' 5월 7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킹앤아이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