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혜빈이 자신이 과거 유승호의 짝사랑 상대였음을 고백했다. 

    27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심(心)스틸러' 특집으로 배우 김병옥-장영남-이시언-전혜빈-태인호-전석호가 출연한다.

    이날 장영남은 "다른 건 다 괜찮은데 겨울바다 들어가야 된다는 게 걱정이 되더라고요"라며 영화 '국제시장'의 피난장면 촬영 당시 임신 4개월 차였음을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신중임을 촬영팀에 이야기 하지 않은 채 낚시용 수트를 입고 촬영에 임했던 기억을 떠올린 것. 이에 김병옥은 "악바리야, 악바리"라며 장영남의 악바리 근성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이시언은 현빈에 대한 미담을 전했다. 데뷔 초 배우들끼리 대사를 맞추는 게 당연한 줄 알았던 그는 "드라마 시작하고 반 이상을 맞춰줬어요. 아무 말도 안하고…"라며 새벽마다 전화를 했음에도 다 받아줬던 현빈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이시언은 현장에서 영어를 못 알아들어 힘들어 하자 현빈이 통역까지 해줬던 일화까지 공개했다고 전해져 또 어떤 미담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전혜빈은 유승호가 중학교 3학년이었던 당시 대하사극에서 만난 그가 너무 귀여워서 예뻐했다면서, 그러던 어느 날 유승호의 매니저가 "승호가 혜빈이 누나 좋아한대요"라고 말해 깜짝 놀랐던 사연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전혜빈은 영화촬영 중 유해진과 초면에 딥키스를 했던 사연 등 다양한 에피소들을 가감 없이 솔직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KBS2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는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해피투게더' 전혜빈, 사진=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