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포르테 디 콰트로(Forte Di Quattro)가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포르테 디 콰트로는 한국판 일 디보(Il Divo) 프로젝트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을 선발하는 JTBC '팬텀싱어'의 초대 우승팀이다. 뮤지컬 배우 고훈정, 테너 김현수, 베이스 손태진, 가수 이벼리로 구성됐다.

    '4명의 힘', '사중창의 파워'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포르테 디 콰트로가 5월 19일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디지털 싱글 '단 한 사람'을 4월 28일 오전 0시에 공개한다.

    아름다운 가사와 하모니가 돋보이는 '단 한 사람'은 삶의 어려움 속에서도 언제나 사랑하며 함께할 단 한 사람을 노래한다. 스웨덴 유명 크로스오버 작곡가 프레드릭 켐프(Fredrik Kempe)와 국내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작업했다.

    마성의 보이스를 지닌 고훈정과 CD를 집어삼킨 명품 테너 김현수, 부드러운 음색의 베이스 손태진, 영혼을 울리는 감성의 보이스 이벼리까지 이번 싱글을 통해 다시 한 번 남성 남성 4중창의 힘과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포르테 디 콰트로는 2017년 팀 결성과 동시에 세계적인 음반 레이블 데카(DECCA)를 통해 음반 및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5월부터 서울, 고양, 성남, 수원, 전주, 청주, 광주, 대구, 부산 등 14개 도시에서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를 갖는다.

    [사진=유니버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