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록키호러쇼'에 대한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관객 평점 9.5점으로 출발한 '록키호러쇼'는 예스24 9.7점, 네이버 예약 9점으로 평균 9.4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록키호러쇼'는 폭우 속에 갇힌 자넷과 브래드가 우연히 프랑큰 퍼터의 성을 방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우주 행성에서 온 양성 과학자, 외계인 남매, 인조 인간 등 기상천외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는 지금까지 그 어떤 공연에서도 만나보지 못한 신선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유혹한다.

    무엇보다 관객이 완성하는 작품이라 할 만큼 관객들의 참여가 중요하다. 극중 다 함께 일어나 춤을 추거나, 배우의 대사에 관객들이 말이나 행동으로 반응하는 등 기존의 공연 관람 문화와는 판이하게 다르다. 

    '록키호러쇼'는 영상과 팬텀들을 활용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관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공연 시작 전 무대 위에 펼쳐진 스크린에는 '록키호러쇼'의 콜백 참여 방법과 타임워프 댄스 강습 영상이 끊임없이 재생된다. 

    또, 객석과 로비를 돌아다니는 팬텀들은 관객들에게 타임워프 댄스를 가르쳐 주거나 콜백에 필요한 물품을 나눠주는 등 보다 가까이에서 직접 소통하며 이미 내가 '록키호러쇼'에 참여하고 있음을 느끼게 한다. 

    지난달 26일 개막한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8월 6일까지 홍익대학교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알앤디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