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정한 여름 축제 '워터밤'이 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1차 라인업을 확정했다. 

    'Water Fighting(워터 파이팅)'을 테마로 관객이 참여하는 신개념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이하 '워터밤')이 7월 29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3회를 맞이한 '워터밤'은 매년 업그레이드 되는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대표 여름 축제로 자리잡았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는 2017년 '워터밤'을 책임질 총 14팀의 강력한 아티스트들을 공개했다.

    미국 롤링 스톤지가 주목하는 헤비트랩 뮤지션 루카스를 필두로, 걸크러시의 상징 제시, 레게의 본고장 자메이카에서까지 사랑받는 듀오 스컬&하하, 힙합신의 루키 펀치넬로, 탑티어의 실력파 랩퍼 씨잼, 개성 있는 랩을 보여주는 슬리피 등 탄탄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페스티벌을 완성하는 댄스 뮤직 라인업에는 최근 평창올림픽 음악감독으로 발탁된 DJ KOO를 비롯해 인사이드 코어, 준코코, 토요,  아스터, 디디한, 피치에이드가 이름을 올렸다. 막강한 입담의 MC 프라임이 게임 진행을 맡는다.

    이번 '워터밤 2017 refreshed by Sprite'는 무대와 대형풀장, 비치라운지, 배틀존, 디펜스타워가 어우러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관객과 아티스트가 2개의 팀으로 나눠 대결한다. 

    지난해와 달리 전광판에 사진을 띄우는 새로운 LED 송출 시스템을 도입, 이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많이 전송할수록 포인트를 더 얻어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룰을 추가할 예정이다.

    '워터밤 2017'은 예능인들이 대거 참여하는 2차 라인업 공개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정가보다 30% 할인된 얼리버드 스페셜 티켓을 판매한다. 예스24, 인터파크, 티몬, 쿠팡, 네이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사진=브이유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