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작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2년 만에 다섯 번째 시즌 공연의 막을 올린다.

    작품은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한 가운데, 조용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한국군과 북한군이 오로지 살아남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 작전을 함께 펼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2011년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Creative Minds) 선정을 시작으로, 2012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앙코르에서 최우수 선정작에 뽑혔다. 2013년 1월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95%을 기록했으며, 그해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 수상을 거머쥐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2014년 4월 소극장 창작뮤지컬 중에서는 이례적으로 중극장 규모의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 입성하는 쾌거를 이뤘고, 9월에는 일본 세타가야 퍼블릭 씨어터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쳐 한류 콘텐츠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각자 마음속에 품고 있는 소중한 꿈을 떠올리게해 공감대를 자극하며, 내면의 상처를 어루만져 주는 따뜻한 이야기와 아름다운 가사말의 노래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9월 26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연우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