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CON의 만능 푸드스타일리스트 이예인 셰프"덥고 힘들어도 기다리는 손님 위해 요리 멈출 수 없어"
  • 지난달 27일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100명의 팬들을 상대로 '역조공 이벤트'를 펼칠 당시 '미션 도우미'로 나섰던 미모의 여성이 BeICON의 이예인 셰프였던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로컬드로잉'이라는 푸드트럭 브랜드 대표를 맡아 자신만의 푸드트럭을 운영 중인 이예인 셰프는 드라마 푸드 스타일리스트와 셰프, 바리스타 등을 병행하는 팔방미인형 사업가.

    이예인 셰프는 BeICON과의 인터뷰를 통해 "솔직히 더운 날씨에 냉방도 되지 않는 환경이라 푸드트럭 운영이 쉽지만은 않다"며 "하지만 기다리는 손님들을 생각하면 어느새 즐거운 마음으로 요리를 하게 된다"고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예인 셰프는 "정해진 메뉴가 있는 게 아니라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하기 위해 항상 새로운 레시피를 찾으려 노력한다"며 자신만의 푸드트럭 운영 철학을 공개하기도.

    이예인 셰프는 "앞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여러 사람들과 두루 소통하는 요리사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 앞서 이예인 셰프는 '나뮤캐스트 시즌3' 4편에서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100명의 팬들에게 '핫도그'를 선물하는 '역조공 이벤트'를 펼칠 때 옆에서 핫도그 제작을 도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나뮤캐스트3'는 매주 목요일 낮 12시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며 금요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BSP TV TV캐스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BeICON'은 하이씨씨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콘텐츠 브랜드로 "사람은 누구나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 권리가 있다"라는 모토 아래 뷰티, 비트, 바디 등 각 분야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 재미 뿐 아니라 각종 생활 정보와 꿀팁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캐스트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하이씨씨 엔터테인먼트 /  BSP TV / 나뮤캐스트 4편 http://www.vlive.tv/video/36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