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분위기 물씬..뷰티 화보 전격 공개
  • 당당한 싱글 여가수로 자리잡은 현아가 압도적인 아우라의 뷰티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아의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한 이번 화보에서 올 가을 입술 위에 변화를 가져올 새로운 립 컬러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선을 뗄 수 없는 매혹적인 가을 립을 완성시킨 디올 최초의 멀티-피니쉬 리퀴드 립스틱 '루즈 디올 리퀴드'와 새로운 매트-메탈 더블 이펙트 '루즈 디올 더블 루즈'의 컬러가 '패왕색' 현아와 만나 화려한 색채를 뽐냈다.

    ■클래식한 레드의 변신

    디올의 가장 상징적인 레드 컬러 #999 컬러가 텍스처 변신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으로 돌아왔다. 현아는 올 블랙 원피스에 음영감 살아 있는 눈매 그리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리얼 레드 컬러 ‘루즈 디올 리퀴드 #999 매트’를 발라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 ■시크한 가을 핑크

    힙 핑크가 턱시도 재킷을 만나 새로운 클래식을 연출했다. 눈매는 자연스러운 펄감으로 하이라이트를 주어 과하지 않게 연출. 여기에 도시적인 텍스처의 ‘루즈 디올 리퀴드 #797 세비지 매트’로 입술 전체 물들여 세련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시켰다. 

    ■체리 레드와 메탈릭의 만남

    한번의 터치로 특별한 그라데이션 효과가 연출되는 ‘루즈 디올 더블 루즈 #754 락 앤 레드’ 컬러. 스틱 중앙에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체리 레드 빛 코어가 선명한 컬러감을 주고, 그 주변을 감싸고 있는 메탈릭 피그먼트로 손쉽게 유니크한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시킨다.

    보다 다양한 현아의 뷰티 화보는 보그 코리아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미지 제공 = 보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