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가 직접 말하는 영웅 '메이'의 내면과 오버워치의 정체성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가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를 위해 제작한 영웅 메이의 단편 애니메이션 '일어나요!'의 제작 뒷이야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6분 27초의 길이로 블리자드 시네마틱팀과 오버워치 개발팀이 직접 등장해 '일어나요' 단편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면서 가장 신경을 쓴 부분과, 게임 안에서 각 영웅들이 갖고 있는 스토리의 중요성 등에 대해 밝히고 있다.


  •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일어나요!'는 지난달 23일부터 27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쇼, 게임스컴 2017(gamescom 2017)에서 처음 공개됐으며 오버워치의 중국인 영웅 메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애니메이션은 오버워치 게임에 전장으로도 등장하는 탐사기지: 남극을 배경으로 한다. 메이와 탐사팀은 남극의 심한 눈보라로 재보급 시기를 놓치게 되고 이에 오파라 대장은 전 팀원이 동면을 하도록 결정한다. 하지만 동면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고 무려 9년이 흐른 뒤 메이는 혼자 동면에서 깨어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기지에 동력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메이는 목숨을 건 중대한 결정을 내리게 된다.


  • 오버워치 일곱 번째 단편 애니메이션 '일어나요!'는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EzGDPZhPjRA)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영웅 메이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내 영웅 소개 페이지(https://playoverwatch.com/ko-kr/heroes/me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