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마스터클래스를 연다. 

    한국뮤지컬협회(이사장 유희성)는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2시간 동안 '뮤지컬 배우 신영숙의 1:1코칭 K·M·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

    극동대학교 연극연기학과 교수이기도 한 신영숙은 뮤지컬 '레베카', '투란도트', '팬텀', '명성황후', '맘마미아' 등 유명 작품에서 주역으로 활동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강렬한 카리스마의 소유자다.

    이번 마스터클래스는 단순한 강의 형태의 수업이 아닌, 5명의 시연자에게 1:1 코칭 방식으로 이뤄진다. 뮤지컬 배우가 직접 연기, 발성과 가창 노하우를 전수하며,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까지 나눌 예정이다.

    유희성 한국뮤지컬협회 이사장은 "올해 처음 진행한 양준모의 '씨어터 보이스의 이해', 정성화의 '노래의 기승전결'의 두 차례 마스터클래스에 참석한 수강생 반응이 무척 좋아 이번에 3차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스터클래스의 강사는 쉽게 만나기 어려운 국가대표급 뮤지컬 배우들이다. 훌륭한 배우와의 특별한 마스터클래스를 통해 명품배우들로 역량 개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영숙의 K·M·마스터클래스는 오는 19일까지 한국뮤지컬협회 사이트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 kmusical2006@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시연 참가 수강생의 경우 3만원, 일반 참관 수강생은 1만원이다. 문의 02-765-5598.

    [사진=한국뮤지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