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 차량 추돌 후 아파트로 돌진..3차 충격나란히 달리던 그랜저 갑자기 들이받아..대체 왜?
  • 배우 김주혁(46)이 30일 오후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차량 추돌 사고를 낸 뒤 인근 아파트 벽면에 충돌해 사망하는 참사가 일어났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30분경 김주혁이 몰던 벤츠SUV 차량이 삼성동 영동대로 인근 아이파크 아파트 앞 도로에서 나란히 가던 그랜저 승용차를 추돌하는 사고낸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 그랜저 차량 운전자(40대·남)는 경찰 진술 조사에서 "옆에서 추돌한 차량 운전자(김주혁)가 갑자기 자신의 가슴을 부여 잡더니 다시 돌진해 부딪힌 뒤 인근 인도로 뛰어들어 아파트 벽과 충돌했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파크 벽면에 세게 부딪힌 김주혁의 차량은 계단 아래로 굴러 떨어져 전복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차량에서 연기가 발생했으나 출동한 소방관들에 의해 조기 진압돼 큰 화재로 번지진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차량이 크게 파손되는 바람에 김주혁은 오후 5시 7분경 밖으로 구조됐고 인근 건국대병원으로 이송됐다. 이송 도중에 심폐소생술을 받았으나 김주혁은 끝내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숨졌다. 사망 시각은 오후 6시 30분경으로 알려졌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