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계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뭐 볼까' 고민하는 관객들을 돕기 위해 인터파크가 나섰다. 관객들의 상황과 취향을 고려한 공연 큐레이션 페이지를 오픈한 것. 일목요연한 테마별 공연 추천과 함께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는 '2017 연말 가이드' 페이지에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겸비한 뮤지컬, 연극, 콘서트, 전시, 레저 상품들이 8개 카테고리로 나뉘어 정리돼 있다.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관객, 화끈한 콘서트와 함께 연말을 불사르고 싶은 관객, 가족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까지 상황별, 취향별로 알맞은 공연 리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연말에는 처음 공연을 예매하는 신규 관객층도 많다. 인터파크는 이들을 위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는 꿀팁 '2017 연말 가이드'를 제공한다. 

  • 원하는 좌석이 없을 경우 희망 좌석을 선정해 놨다가 해당 좌석의 취소표가 생기면 알려주는 '예매대기 서비스', 결제수단이나 할인 항목을 바꿀 때 이용할 수 있는 '동일좌석 재예매 서비스' 등 부가기능에 대한 친절한 설명이 기재돼 있다. 

    인기 가수들의 콘서트가 대거 몰리는 12월, 인터파크는 자우림, 국카스텐, 이승철, 이소라, 김범수, 김연우, 이적, 박정현, 거미, 다비치 등 25팀의 공연을 6개 테마로 나눠 큐레이션하는 '연말가왕전'을 준비했다. 

    밴드, 댄스, 발라드 등 장르별 추천은 기본, 볼빨간사춘기와 윤종신처럼 올 한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들만 한데 모은 '핫 이슈 오브 더 이어'까지 다채로운 테마가 마련돼 있다.

    인터파크는 '연말 가이드'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이들에게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의 티켓(1인 2매)을, '연말가왕전'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후보작 콘서트의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 또, 연말가왕전 후보작 콘서트를 예매한 내역을 인증하면 5만원을 I-Point로 돌려주는 캐쉬백 이벤트를 펼친다. I-Point는 티켓 예매시 결제 금액의 최대 90%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인터파크는 기업의 건전한 송년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기업 문화소비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한다. 연말 문화회식 단체 관람을 계획중인 기업이라면 최대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2-6004-6777/6936.

    [사진=인터파크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