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배우 박은태, 김선영, 조정은, 전미도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네 사람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무대에 오른다. 

    '12월의 선물'은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오디컴퍼니가 공동 제작하며 12월 24~25일 양일간 'Someone like you(썸원 라이크 유)', 'Let It Go(렛잇고)',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세가지 테마를 선보인다.

    박은태, 김선영, 조정은, 전미도가 출연하는 '디스 이즈 더 모먼트'는 오디컴퍼니의 대표 라인업으로 채워지는 뮤지컬 콘서트다. '지킬앤하이드', '드라큘라', '닥터지바고',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박은태는 2015년 지킬앤하이드 무대 이후 2년 만에 '지킬앤하이드' 대표 넘버를 들려준다. 마찬가지로 2010년 '지킬앤하이드'에서 루시 역을 맡은 김선영은 새 삶에 대한 다짐이 묻어있는 'A New Life' 넘버를 열창한다. 

    여기에 조정은의 '드라큘라' 속 솔로 테마곡을 비롯해 전미도의 '닥터지바고' 테마곡 등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놓쳐서는 환상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12월의 선물'은 인터파크, 롯데콘서트홀,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디컴피니가 제작 공연한 티켓 소지자라면 20%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관람료 3만~14만원. 문의 1588-5212.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