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로 인기 공연을 단돈 1000원에 관람할 수 기회가 찾아온다.

    대학로 문화 혜택 서비스 '그곳엔BC'는 연말을 맞아 공연 티켓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낭만 티켓' 이벤트를 12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200매에 한해 BC카드 라운지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며, 뮤지컬 '팬레터', '여신님이 보고 계셔',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등 16개의 대학로 인기 공연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곳엔BC 제휴가맹점 140여 곳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가 열린다. 생어거스틴, Emoi 등 대형 F&B 가맹점부터 반지 만들기, 힐링테라피 등 체험&뷰티 가맹점까지 다양한 업종이 포함돼 있다.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한 선착순 5000명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또, 12월 한 달 동안 11개의 맛집&쇼핑 가맹점에서 50%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며, 캐시백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낭만 불빛 축제'가 열린다. BC카드 로고를 상징하는 레드볼 조형물과 불빛 터널에 소원 쓰기 이벤트 등을 마련해 참여하는 고객에게 그곳엔BC 캔디와 커피 쿠폰을 준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그곳엔BC 공식 모바일 사이트(there.bc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BC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