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TSMC,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 순익 9조5천억원
... 영업이익률은 42.0%, 세후 순이익률은 38%로 나타났다.TSMC의 1분기 실적 호조는 미국 아이폰 제조업체 애플과 AI 선두 주자 엔비디아 등을 고객사로 두면서 수요증가 수혜를 봤다.다만 1분기 ...
2024.04.18 뉴데일리 > 글로벌 > 정성훈 -
삼성 스마트폰, 글로벌 1위 탈환… 애플과 1000만대 격차
... 그쳤던 바 있다. 앞서 지난해 1~3분기에는 삼성이 모두 출하량 1위를 차지했으나 4분기 애플의 아이폰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상황이 역전됐다.그러다 올 1분기엔 삼성의 신제품 스마트폰인 '갤럭시S24' ...
2024.04.15 뉴데일리경제 > 전자 > 장소희 -
가자 인도로… 삼성·애플·마이크론 가세
... 갈등 장기화 속에 코로나19로 인해 중국 생산이 어려워지자 인도를 택했다. 지난해 인도에서 생산된 아이폰 비중은 글로벌 전체의 14%로 나타났다. 전년 대비 두 배 넘게 증가한 것으로 아이폰 7대 중 ...
2024.04.14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박지수 -
SKT 에이닷, 가입자수 1년만에 300% 급증… 이통사 'AI 통화녹음' 경쟁 본격화
... AI 통화녹음 '에이닷 전화' 기능이 탑재되면서 MAU는 한달 새 82만명 급증했다. 10월에는 아이폰에서도 AI 통화녹음 기능을 서비스하면서 에이닷 MAU는 106만명으로 증가했다.SK텔레콤은 에이닷 ...
2024.04.11 뉴데일리경제 > IT > 신희강 -
갤S24 흥행 vs 애플 부진… 삼성전기-LG이노텍 희비
... 큰 시장이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2월 중순까지 6주간 중국에서 애플 아이폰 판매는 전년 동기에 비해 24% 줄었다.미·중 갈등 등으로 중국 공무원에게 '아이폰 금지령'이 ...
2024.04.08 뉴데일리경제 > 전자 > 박지수 -
아이폰 2개 맞대면 '갤럭시 폴드'!… 제일기획, 발칙한 아이디어로 국제 광고제를 휩쓸다
... 실버, 다이렉트 부문 브론즈 등 4개 스파이크스를 수상했다.갤럭시를 가장 꺼리는 고객층, 바로 아이폰 이용자들을 타깃한 것이 해당 캠페인의 특징이다. 이 캠페인은 아이폰 유저 대상으로 갤럭시 Z 폴드의 ...
2024.04.08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유다정 -
[데일리 IT 단신] 네이버, SME 브랜딩 전략지원 성과…“거래액 2배 증가” 外
... 지난 1월 '내 폰 시세' 서비스를 시작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개개인이 보유하고 있던 중고 아이폰 판매 시의 가격을 확인하고, 판매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이번 안드로이드 OS 기반 스마트폰과 ...
2024.04.05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롯데면세점 LDF 하우스, '나우인명동'으로 리브랜딩… 명동 랜드마크 만든다
... 명동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목표다. 롯데면세점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나우인명동 3층에 쇼퍼백부터 아이폰 케이스, 그립톡,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마련했다.롯데면세점은 '임플로이언서' 마케팅을 진행한다. ...
2024.04.0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SKT, AI 에이닷 '통화요약·통역기능' 안드로이드까지 확대 제공
... 버전에서 전화 서비스를 론칭했다. 하나의 앱을 통해 통화녹음 및 요약, AI 제안은 물론, 아이폰 버전(iOS)에서 제공했던 통화 중 실시간 통역을 제공하는 '통역콜' 기능이 탑재됐다.기존 에이닷 ...
2024.04.01 뉴데일리경제 > IT > 신희강 -
갤럭시 S24, 日에서도 먹힐까… 아이폰 아성 '도장깨기'
... 기능도 대폭 강화됐다.이에 따라 일본에서도 흥행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일본 시장은 아이폰의 점유율이 절반을 차지하는 '애플 텃밭'이다. 지난해 아이폰은 일본 시장에서 유일하게 성장하며 ...
2024.04.01 뉴데일리경제 > IT·전자 > 조재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