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펄어비스 '검은사막', 스팀 2021 최다 판매 선정
... MMORPG 중 유일하다. 사이버펑크 2077, 헤일로 인피니트, 몬스터헌터 월드 등 글로벌 흥행작과 함께 선정됐다. 지난 해 2월 북미 유럽 지역 직접서비스 시작 후 MMORPG 장르 스팀 ...
2022.01.10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김동준 -
'폴더블-롤러블' 등 디바이스 진화에 '코오롱-SK-LG' 함박 웃음
폴더블, 롤러블 등 다양한 폼팩터의 디바이스들이 출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폴더블폰의 흥행으로 호실적을 기록했으며 중국 스마트폰 기업들도 잇달아 플렉서블 스마트폰을 선보이고 있다. 애플 ...
2022.01.10 뉴데일리경제 > 에너지·화학 > 성재용 -
[단독] 술도 파는 CJ올리브영, 혼술 트렌드에 와인 판매
... '보틀벙커'라는 와인 전문 매장을 열었을 정도. 소주, 맥주 소비가 감소하는 가운데 와인이 나홀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는 평가다. CJ올리브영 측은 신중한 입장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매장 내 와인 ...
2022.01.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강필성 -
삼성전자, '영업익 50조' 3년만에 복귀… 매출 사상 최대 '279조'
... 수요가 견조해 지난해 4분기에 반도체에서만 9조 원 중반대의 영업이익을 냈다는 전망이 우세하다.흥행에 성공한 폴더블폰도 호실적에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지난해 출시된 삼성전자 폴더블폰 시리즈인 '갤럭시Z폴드3'와 ...
2022.01.07 뉴데일리경제 > 전자 > 장소희 -
홈술 트렌드에 '편의점 와인' 판매 늘었다
... 판매량이다. 와인 판매가 늘면서 편의점의 신제품 및 이벤트도 다채롭다. CU는 음! 와인 시리즈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네번째 상품인 '음!스탠다드'를 출시했다. 뛰어난 밸런스를 앞세운 레드와인으로 1만원 ...
2022.01.06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글로벌 OTT, 2022년 투자 137조… '쩐의 전쟁' 열린다
... 것으로 예측했다.특히, 지난해 '오징어 게임'과 'D.P.', '스위트홈' 등의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로 흥행에 성공한 넷플릭스는 올해 역시 대규모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다. 딘 가필드 넷플릭스 정책총괄 부사장은 ...
2022.01.03 뉴데일리경제 > IT > 김동준 -
[ICT 격동기, 혁신이 미래다] 우상향하는 게임... 과열된 NFT 경쟁 변수
...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해당 기술에 대한 투자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면서도 “다만, 게임 자체의 재미가 없다면 단순한 기술 접목만으로 흥행에 성공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내다봤다.
2022.01.02 뉴데일리경제 > IT > 김동준 -
넷플릭스 "韓 콘텐츠 유례 없는 흥행... 글로벌 대중문화 허브로 자리매김"
... 및 인스타그램의 올해 인기 해시태그로 선정되기도 했다. ◆ 동반 성장을 통한 시너지한국 콘텐츠의 흥행은 국내 업계 전반이 성장하는 선순환으로도 이어졌다. 넷플릭스는 한국 진출 이후 현재까지 약 1조 원 ...
2021.12.31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김동준 -
엔씨, 리니지W '역대급' 성과… ESG 경영도 '으뜸'
...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8개국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관심 속에 오픈해 현재까지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리니지W는 역대 엔씨 게임이 세웠던 기록들을 갈아치우며 압도적인 성과를 보이고 ...
2021.12.31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김동준 -
아웃도어·골프웨어 성장… 코오롱FnC, 매출 1조 재돌파
... 매출은 전년 대비 약 200% 성장했다. 여기에 올해 초에 론칭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지포어가 흥행했다.또 코오롱FnC는 지난 2019년부터 론칭한 7개의 신규 브랜드가 론칭하면서 실적을 견인했다. ...
2021.12.30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