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코로나 재확산 비상에도… 백화점 8월 매출 '순풍'
... 이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지난달 20일 신규점인 동탄점을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흥행 몰이를 하고 있고 현대백화점 역시 지난 2월 오픈한 '더현대 서울'의 신규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
2021.09.1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차별화 상품 통하네… 홈플러스 "한정판매로 불황 넘는다"
홈플러스가 차별화 상품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한다.홈플러스는 이색 경험을 담은 '한화이글스' 기획 상품을 한정 판매해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라고 10일 밝...
2021.09.10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 464억 원에 인수... 1대주주 지위 확보
... 미디어 밸류체인을 강화하고 있는 KT는 국내 최고 '스토리 IP 플랫폼'인 밀리의 서재를 통해 콘텐츠 흥행 가능성이 높은 IP확보가 가능해진다.밀리의 서재는 국내 최다 전자책과 독자 성향 분석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
2021.09.10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김동준 -
태국 웹툰 시장 선점한 카카오, 뒤쳐지는 네이버
... 프리미엄 IP들을 탑재하고 있다. 더불어 현지 사정에 정통한 카카오웹툰 태국 법인의 전문성이 흥행에 보탬이 됐다.이에 카카오웹툰은 8월 한 달 동안 IOS 기준 전월 대비 매출이 35%가량 오르며 ...
2021.09.09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건축부문 힘주는 KCC건설…하반기 실적 기대감 확대
... 하반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전국적인 분양시장 호황에 따라 수도권과 지방 곳곳에서 분양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올해 수주 목표 달성에도 이목이 집중된다.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
2021.09.09 뉴데일리경제 > 건설 > 연찬모 -
이커머스, 격해지는 유료회원제 경쟁… OTT 경쟁도 가열
... 등 과감한 투자에 나서는 중이다. '웨이브' 첫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 등의 콘텐츠도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는 점도 청신호다.쿠팡은 자사의 OTT '쿠팡플레이'의 콘텐츠를 늘리며 과감하게 ...
2021.09.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단독] 쿠팡, 일본 도쿄 2호점 오픈… "해외 사업 가속도"
쿠팡이 일본에서 두 번째 매장을 내며 배송 서비스 확대에 나섰다. 지난 6월 도쿄에서 테스트 매장을 내고 '퀵커머스(즉시배송)' 시범 서비스를 한지 3개월 만이다. 해외 사업에 속...
2021.09.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후 승승장구… 'ESG-투자'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미래 먹거리로 삼은 OLED 사업이 안정적으로 정착함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LG디스플레이의 회사채 흥행은 최근 이어지고 있는 실적 상승세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LG디스플레이는 비수기로 ...
2021.09.09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이성진 -
엔씨, 자사주 30만주 매입... 주가 방어 나선다
... 도모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밝혔다.엔씨는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앤소울2'의 흥행에 실패하면서 연일 주가가 급락하고 있다. 7일 엔시의 주가는 전날 대비 2.69% 하락한 61만 ...
2021.09.07 뉴데일리경제 > IT > 김동준 -
하이트진로, 中서 흥행… 올해 수출 100만 상자 돌파
'진로(중국 발음 '쩐루')'를 앞세운 하이트진로의 참이슬과 과일리큐르가 중국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하이트진로는 올해 중국시장 소주류의 수출량이 100만상자(상자당 30병 ...
2021.09.0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