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SPC 배스킨라빈스 '언텁쇼' 통해 신제품 공개… 허희수 부사장 '주도'
SPC그룹은 오너 3세 허희수 부사장의 주도 아래 지난 2월 문을 연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블루 서퍼 비치 언텁쇼 vol.2'가 지난달 26일 진행됐다고 9일 밝...
2024.07.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현대홈쇼핑, 국가고객만족도 TV홈쇼핑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현대홈쇼핑은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TV홈쇼핑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해 매년 실시...
2024.07.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이랜드그룹, 미래 먹거리 이랜드파크 지원에 사활… 호텔·리조트 사업 승부수
이랜드그룹이 리조트 사업에 사활을 건다. 계열사 이랜드파크에 그룹의 자금력이 집중되면서 그야말로 전방위 지원에 나서는 것. 여기에는 그룹이 미래사업 부문으로 점찍은 호텔·리조트사업...
2024.07.09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강필성 -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면세점'으로 사명 변경… “브랜드 가치 높인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사명을 '현대면세점'으로 변경하고 재도약에 나선다. 사명에서 백화점이란 단어를 떼어내 면세사업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이 더 쉽고 친근하게 부를 수 있...
2024.07.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강필성 -
자동차부터 파리 한달살기까지… '내국인' 공략하는 면세업계
면세업계가 경품을 내걸고 손님몰이에 나선다. 해외여행이 부쩍 늘어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내국인 여행객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것이다. 이 과정에 전례 없는 파격적인 경품이 등장하...
2024.07.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자 웹사이트' 오픈… 등록, 노하우까지 한눈에
쿠팡이 로켓그로스에 관심 갖는 판매자를 위해 전용 웹사이트를 신규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판매자들은 이곳에서 로켓그로스 서비스 전반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판매자들에게 유용한 교육...
2024.07.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Daily New유통] 11번가, 신라면세점, 대명소노그룹 外
◇ 신라면세점, 현대차와 자동차 증정 프로모션 실시신라면세점이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자동차를 증정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월 12일까지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4.07.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문은혜 ,강필성 ,최신혜 ,조현우 -
GS25, 김 빼고 삼각김밥 토핑 2배 '속 보이는 주먹밥' 선봬
GS25가 먹거리 혁신 프로젝트 '한끼혁명' 4탄으로 김을 빼고 속 재료를 토핑으로 얹은 '속 보이는 주먹밥'을 선보인다.GS25는 9일 '치즈 가득 콘치즈' 주먹밥을 시작으로 1...
2024.07.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NS홈쇼핑,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패키지' 홈쇼핑 최초 론칭
웨딩 서비스 이용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NS홈쇼핑 웨딩패키지 상품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NS홈쇼핑은 오는 10일 밤 10시 55분부터 국내 1위 웨딩 전문기업 '다이렉트컴...
2024.07.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김동선의 파이브가이즈, 1년만에 일본 진출… 7년간 20개점 목표
국내 론칭 1년 만에 전 지점이 '글로벌 T0P 10'에 이름을 올리는 등의 성과를 낸 한국 파이브가이즈가 우수한 운영 노하우를 앞세워 일본에 진출한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
2024.07.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