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데일리 IT 단신] LGU+, 소프트웨어 인재 교육과정 '유레카' 개설 外
...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상위 8개 팀이 PGC 2024에 진출한다.◆네이버, 브랜드 런처·부스터 판매자 모집네이버가 프로젝트 꽃 일환으로 SME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브랜드 런처' 3기와 '브랜드 ...
2024.05.17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CJ대한통운, 中 이커머스 물량 수성에 원가 개선까지… 성장탄력 예고
... 풀이된다.택배·이커머스사업부문 영업이익도 53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8.5% 증가했다. 1분기 택배 평균 판매단가(ASP)가 박스당 2341원으로 1년 전보다 2% 낮아졌고, 지난해 4분기 오픈한 3개의 신규 ...
2024.05.17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보배 -
정부 "고용 흐름 견조 … '2%대 물가' 안착 노력 강화"
... 5080t을 기존 중·소형마트에서 전통시장까지 확대 공급한다. 가격이 오른 김에 대해선 매점매석, 판매기피 행위 등을 집중 점검해 유통 교란행위가 발견되면 엄정 대응한다고 밝혔다.또한 여름철 수급 관리를 ...
2024.05.17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유동선 -
박상영 오비맥주 상무 "제로슈거 맥주 미켈롭 울트라, 올해 골프장에 집중"
... 불과하며, 알코올 도수는 4.2도다.미켈롭 울트라는 라이트 맥주 수요가 높은 미국에서 라이트 맥주 판매 기준 2위, 전체 맥주 중에선 10위권 내에 안착한 제품이다. 유명 운동선수나 대회를 후원하고 스포츠 ...
2024.05.1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Daily New유통] GS샵, CJ제일제당, 오뚜기 外
... 이상이면서 작은 흠 때문에 '블랙라벨'을 달지 못한 과실을 일반 산지애 가격인 13만원대에 판매하는 가성비 프리미엄 상품이다. 흠만 없고 동일 품질의 '산지애 블랙라벨'이 보다 약 18% 저렴하다. ...
2024.05.17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강필성 ,최신혜 -
엔저·공급과잉·관세장벽 'K철강 3중고' … 정부, 리스크 해결책 모색
... 따르면 중국 철강 제조 업체는 과잉 생산으로 인해 자국 내에서 소화하지 못하는 물량을 우리나라로 판매하고 있다. 중국은 국내 시중 가격보다 낮은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다보니 우리 철강 판매 경쟁력이 약해져 ...
2024.05.17 뉴데일리경제 > 정책 > 김보라 -
고물가에 대형마트의 시간이 왔다… 이마트·롯데마트 실적 나란히 ↑
... 이마트는 1분기 방문 고객수가 오히려 증가했다. '가격파격 선언'을 통해 필수품 상시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 것도 주효했다. 롯데마트는 지난 2022년부터 일찌감치 롯데마트-슈퍼 통합을 통해 수익성을 강화해왔다. ...
2024.05.1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트위치 여신들이 뭉쳤다" 걸그룹 257(이오칠), 첫 싱글 'BLACK OUT' 발매
...) 통해 249개국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되며, 다날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를 비롯한 전국의 음반 판매점 및 온, 오프라인 플랫폼에서 피지컬 앨범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날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
2024.05.17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KT CS, 영업익 55억원…전년比 71%↑
... 분석하고 개선하는 고객경험 관리체계 구축과 지속적인 통합 전문상담사 육성을 진행하면서 유·무선 상품 판매 실적이 전년 대비 8.8% 증가했다.유통사업은 구조 개선과 컨택사업의 토탈아웃소싱, AI솔루션 ...
2024.05.17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이통3사 영업익 '1兆' 달성했지만… 마케팅 비용 절감 기조는 '유지'
... 보전하기 위해 통신 마케팅비를 하향 안정화하는 기조를 유지할 전망이다. LG유플러스는 휴대폰 판매량 증가에 따른 마케팅비용 상승으로 두자릿수의 영업이익이 감소했다. 1분기 마케팅 비용은 SK텔레콤 7194억원, ...
2024.05.17 뉴데일리경제 > IT > 신희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