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LGU+, 1분기 영업익 15.1% 감소한 2209억원… 전산망 구축·마케팅 비용 탓
... 1304억원으로 15.9% 줄었다.영업이익은 신규 통합 전산망 구축으로 인한 비용 반영과 휴대폰 판매량 증가에 따른 마케팅비용 상승이 반영된 결과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AI 기술 적용이 용이하고 ...
2024.05.09 뉴데일리경제 > IT > 신희강 -
패션 회사가 만든 '프리미엄 뷰티' 잘 팔리네
...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가는 중이다.아떼의 빠른 성장세에 LF는 론칭 초반 백화점으로 한정했던 판매 채널을 올리브영, 온라인 등으로 확장에 나섰다. 지난 4월 올리브영 라이브커머스인 '올영라이브'를 ...
2024.05.0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문은혜 -
"'삼립의 미래' 담은 크림빵 팝업, 젊은 브랜드로 재도약"
"무려 60년이라는 역사를 지닌 정통크림빵은 인지도도 높고 판매량도 많은 편이지만 젊은 세대에게 새롭게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가 없어 늘 아쉬웠습니다. 이런 이유로 새로운 이미지의, ...
2024.05.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최신혜 -
109%, 167%, 157%… 타이어 3사 영업익 고공행진
... 오른 6781억원이다.타이어업계의 호실적은 전기차 캐즘(대중화 전 일시적 수요 둔화)과 완성차업체들의 판매율 감소에도 단가가 비싼 고부가가치 상품의 판매 증가와 고환율 효과로 수익성을 극대화한 영향이다.고부가가치 ...
2024.05.09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박소정 -
베트남 롯데리아에서 뚜레쥬르 케이크 파는 이유는?
롯데리아가 베트남에서 CJ푸드빌 뚜레쥬르 케이크 판매에 나섰다. 이역만리 외국에서 진행되는 한국기업간의 협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GRS 베트남 법인은 이달 ...
2024.05.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르포] "AI가 만들어낸 마라맛 크림빵"… '크림 아뜰리에' 팝업 입장까지 3시간
... 대표 스테디셀러로 국내 제빵업계 최초의 비닐 포장 기술을 도입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9억개를 기록했으며, 10년간 가장 많이 팔린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크림빵(리테일 부문, 누적)'으로 ...
2024.05.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한전·가스公, 1Q 호실적 전망 … 누적 적자 해소는 요원
... 대규모 비용을 반영한 기저효과를 감안한 데 따른 것이다. 또 해외 사업장에서는 현물 가격에 LNG를 판매할 수 있어 유가 상승이 해외 사업 실적에 유리하게 작용했을 것이란 평가다.그러나 1분기 호실적에도 ...
2024.05.09 뉴데일리경제 > 정책 > 김보라 -
브랜드 전환→신차 출시→중고차 진출… 르노코리아, 대규모 세일즈맨 뽑는다
... 기존 신차 영업에 더해 르노 브랜드의 다양한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상품까지 판매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나아가 현재 검토 단계에 있는 르노코리아의 중고차 사업도 향후 세일즈어드바이저의 ...
2024.05.09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김재홍 -
현대 인증 베스트셀러 중고차는… '그랜저·G80'
... 팔렸다.현대차는 지난해 10월 시작한 인증 중고차 사업에서 4월 말 누적 기준 그랜저가 현대 브랜드 전체 판매량의 29.7%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이어 싼타페(14.5%), 팰리세이드(13.2%) 순으로 ...
2024.05.09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박소정 -
설화수, 올리브영과 만나 매출 '대박'… MZ 판로 확대 나서
...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의 비중이 61%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올리브영 채널을 활용한 판매가 호조를 보이자 설화수는 스킨케어 뿐 아니라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올리브영의 ...
2024.05.0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문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