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SK플래닛 트럭킹, 11번가 셀러 화물배송 지원
... '트럭킹'의 1만여 차주 회원들에게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11번가 셀러가 핫라인 번호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을 통해 물량과 배송지만 등록하면 인근 지역에 있는 차주들이 이를 보고 배차신청을 하는 간단한 구조다. ...
2017.01.31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진범용 -
중기청 '졸속행정'에 상인만 봉… 법적 절차 '무시'
... 판단하기 힘든 부분이 나타났다. 홈페이지에 명시돼 있는 콜센터(1357)로 가입 과정을 문의했다. 상담원은 상담 전화를 받자 공단 전화번호를 알려주기에 급급했다. 콜센터 상담원은 “전통시장 화재공제 사업 ...
2017.01.18 뉴데일리경제 > 시장경제신문 > 정규호 -
한 돌된 비대면 계좌개설서비스…이제 법인·장애인도 이용 가능
... 진위여부를 2중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먼저 행자부에 등록된 신분 확인으로 위변조 사실을 확인하고 은행 상담원이 화상통화를 통해 재확인하는 것이다.비대면 채널에 대한 고객의 실명확인이 엄격해지는 것과 동시에 적용 ...
2017.01.17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차진형 -
CJ대한통운, 설 앞두고 비상근무 체제 돌입
... 들어간다. 비상상황실을 운영, 전국의 물동량 흐름을 모니터링하며 협력업체 차량을 추가로 확보한다. 콜센터 상담원과 상하차, 분류 아르바이트 인력도 20% 가량 추가 투입한다. 또 한파와 강설 등에 대비해 전국 ...
2017.01.1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이대준 -
IT와 합하는 백화점·마트… "4차 산업혁명에 몸을 실어라"
... 고객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채팅서비스다.카카오톡 옐로아이디(추천친구)를 통해 1:1 채팅을 할 수 있어 상담원과 직접 대화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기존 챗봇이 '구매', '반품' 등을 선택해서 정해진 답변을 ...
2017.01.0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진범용 -
현대라이프생명, 쉽고 편리한 고객경험 제공 위한 디지털존 전개
... 신규 고객 대상 모바일 해피콜 서비스도 7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기존에는 보험 가입이 완료되면 상담원이 전화를 걸어 가입한 상품의 내용 등을 포함, 고객이 사전에 반드시 알아야 하는 사항에 대해 충분한 ...
2016.12.26 뉴데일리경제 > 금융 > -
농협은행, 전자금융 무사고 100일…금융사고 '단골' 오명 벗었다
... 발생한 사고건수는 208건으로 크게 개선된 셈이다. 농협은행은 24시간 365일 FDS 사고예방센터 전문상담원을 운영해 고객의 금융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다. 전자금융 FDS에서 이상금융거래가 탐지되면 사고예방센터 ...
2016.12.22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채진솔 -
인천시 아동복지관, 저소득층 아동 틱장애·게임중독 무료 상담
... 대상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심리상담과 치료를 받지 못하는 인천시 거주 아동과 가족들이다.10명의 전문상담원이 진행하는 아동·가족상담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오전 9시~오후 4시)까지 아동복지관 상담실에서 운영된다. ...
2016.12.16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희진 -
심성훈 케이뱅크 대표 "100% 비대면 종합은행 도전"
... 내걸고 모바일 은행으로서의 첫발을 내딛었다.케이뱅크 은행은 100% 비대면 서비스로 운영되며 24시간 상담원이 대기한다. 여기에 예금, 대출, 결제, 자산관리, 계좌개설 등을 전부 모바일로 가능토록 구현했다.또한 ...
2016.12.14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윤희원 -
은행도 무인점포 시대…키오스크 합류 '스마트브랜치' 재부활
... 것이다.부산은행의 셀프뱅킹 역시 본인인증을 위해 지정맥을 통한 바이오인증 방식을 선택했으며 전문상담원과 영상통화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또 기존 자동화기기 업무 외에도 ∆예·적금 신규 ∆전자금융(사고신고 ...
2016.12.08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차진형